“나는 그런 응답을 결코 예상 하지 않았다. 우리 기관은 처음에 앨범에 대 한 손실과 만나게 될 것으로 예상 했다지만, 앞으로 밀어 어쨌든. 우리의 목표는 디지털 차트에서 상위 30 순위에, 이후 우리는 단지 내가 비밀로 보여 다른 이미지를 제쳐두고 있 었 보여 목표로 했다. 나가 실제로 나를 깜짝 놀라게 하는 받고 있는 응답, “[2] [3] 그녀는 더 추가 했다” 나는 나의 솔로 승진을 위한 많은 기대가 없었다, 그래서 공중이 노래를 위한 순전히 사랑을 보여주었다 기 쁘 다. 나는 다만 나가 그것을 승진 시키는 조금 시간을 더 있었다는 것을 바란다. 11 [18] Im이와 루크 브라이언과 사랑에 나는 그의 노래를 사랑 하는 방법에 대 한 사랑을 하거나 애 인 맹세를 위아래로 그가 침실에서 할 거 야, 최고의 낭만적인 힙합 노래가 만드는 것에 대해 rearning 있어 그것은 분명 열정은 정품과 직접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그들은 일년 내내 재생할 수 있어, 너무. 곧 그의 인생에 어떤 사랑을 하도록 노력 하 고, 아래의 25 최고의 힙합 사랑 노래를 체크 아웃 것 들 쿨 일본에서 느낌. 그리고 당신이 묻기 전에: 아니오, 드레이크는 명부의 반이 아니다. 사랑은 출생 이후 힙합의 중심에 있다.

그것은 게임의 사랑, 돈의 사랑, 및 자기의 각자의 사랑을 포함 하 여 이다. 물론, 랩 충분히 사랑 하는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열었습니다. LL 쿨 일본은 1984 년에 그렇게 했 어 “나는 사랑을 필요,” 그가도로에 외로운 슈퍼스타 것에 대해 깨지기 쉬운 목소리로 이야기. 그것은 모방에 빌려 주었다, 그러나: 1 개는 어떻게 이렇게 그들의 무대에 거친 말하기 후에 연약한 얻는가? 하지만 상황이 분명 80 년대 이후 변경 되었습니다. 드레이 크가 있다 “나는 사랑이 필요” s의 앨범의 가치가 적어도 행동 lofless 진짜 요즘 유지와 동의어 되지 않습니다. “미쳐가는” (한국: 미치 인 geoni (미친거니))은 대한민국의가 수 송 지에 의해 기록 된 노래 이다. 그것은 3 월 3, 2011 TS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로 출시 됩니다. 노래의 영감은 그들이 선보일에 jiun의 어두운 측면, 따라서 스토킹 관계의 아이디어를 함께 올라 오고 필요한 느낌이 프로듀서에서 왔어. 노래의 랩 부분을 노래 하는 B. P의 빅뱅 용인 국을 특징으로 한다. 노래의 가사는 주인공은 그녀의 집착 전직 연인의 스토킹 참을 수 없는 타락 한 관계를 알려줍니다. “미쳐가는” 중반-템포 R&B-힙합 트랙 3:50 (3 분, 50 초)에 대 한 실행 됩니다.

8 [9] 강 지 원 및 김 기 범 제작 및 지 그 부의 일부를 쓴 반면 yongguk 박지성과 노래의 랩 부분을 썼습니다. 피아노, 드럼, 바이올린 등 다양 한 악기를 통합 하 고 있습니다. [8] 노래의 감 흥은 그들을 전시 하기 위하여 필요로 한 느낀 생산자에 게 서의 더 어두운 측을 온다 jidun 따라서 활보 관계의 아이디어로 오기. TS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노래는 어둠의 개념과 “정서적 발라드 트랙”입니다. [10] 노래의 가사는 주인공은 그녀의 집착 전직 연인의 스토킹 참을 수 없는 관계를 알려줍니다. [11] 그 결과로, 많은 팬은 사운드 트랙 2 월, 애 인의 달에 힙합에 찾고 있다.